디스커버스 의왕 신상 키즈카페 추천 체험형 키즈카페
경기도 의왕 초평에 새로 생긴 키즈카페, 디스커버스의왕 방문기
안녕하세요! 오늘은 경기도 의왕 초평에 새로 생긴 키즈카페, 디스커버스의왕에 다녀온 후기를 공유하려고 해요. 아직 생긴 지 한 달도 안 된 따끈따끈한 곳이라 그런지 정말 깨끗하고, 슬슬 입소문이 나고 있는 곳입니다.
주차 및 이동 Tip
디스커버스의왕을 방문하실 때 주차는 건물 지하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. 지하 주차장에 내려가서 오른쪽으로 쭉 끝까지 가서 주차를 하신 후, C 게이트 입구로 들어가 엘리베이터를 타고 1층에서 내리시면 됩니다. 문 밖으로 나오면 디스커버스의왕 정문을 바로 만날 수 있어요.
가격 정보
현재 8월 31일까지 입장료 할인을 하고 있어요. 네이버에서 예약한 후 현장 카운터에서 결제하고 들어가면 됩니다. 성인 입장료는 30% 할인되어 7,000원, 어린이 이용권료는 10% 할인되어 26,100원입니다. 이용시간은 기준 3시간이며, 초과되면 10분당 어린이는 1,000원, 어른은 500원이 추가됩니다.
체험 프로그램
디스커버스의왕은 단순히 뛰어노는 키즈카페가 아니라 다양한 과학 체험형 프로그램이 많아서 아이들이 집중력 있게 참여할 수 있어요. 예를 들어 장난감 차를 만들어서 레일 레이싱을 하거나, 로켓을 만들어 발사하기, 레고로 배를 만들어 물에 띄우기 등 재미있는 프로그램들이 많습니다.
또한 체육 체험형 프로그램도 있어서 몸을 쓰면서 즐길 수 있어요. 레이저 피하기, 총쏘기, 농구 골대 농구하기 등이 있습니다. 저희 아이는 특히 레이저 피하기와 총쏘기 부스를 가장 좋아했어요.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여러 번 했던 것 같아요.
휴식 공간
안쪽으로 들어오면 카페테리아 공간에 테이블이 많이 놓여 있어서 간단히 식음료를 먹으며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. 아직은 만들어서 파는 음료나 음식은 개시가 안 되어 있어서 캔 음료나 아이들 음료, 포장 머핀, 샌드위치 등만 먹을 수 있습니다.
개인적인 후기
처음에는 단순히 키즈카페인 줄 알았는데, 후기를 보니 체험 부스로 이루어진 체험형 키즈카페더라고요. 단순히 뛰어놀기만 하는 키즈카페와는 달리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어서 아이에게 더 좋은 경험이 되었어요. 저희 아이는 초등학교 1학년인데, 초등학교 저학년까지는 한두 번 와볼 만하지만 여러 번 와서 놀 곳은 아닌 것 같아요. 자유롭게 뛰어놀 수 있는 공간이 좀 더 넉넉하게 마련되어 있었다면 부모님들도 여유 있고 아이들도 자주 와서 놀 수 있었을 것 같은데 그게 조금 아쉬웠습니다. 자유 공간은 미취학 아이들이 놀기에는 좋을 것 같습니다. 큰 아이들에게는 시시할 수 있어요.
그래도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들과 즐길 거리가 많아서 아이가 3시간을 쉴 틈 없이 즐겁게 보낼 수 있어서 만족스러웠어요. 한창 방학 피크인 8월 4일(토)에 방문했음에도 엄청 붐비지는 않았고 체험 프로그램 회전율도 좋은 편이어서 대기가 길지 않았어요. 아직 입소문이 덜 나서 그런 것 같기도 하네요.
모두 신발을 신고 이용하는 공간이므로 미끄럼 방지 양말이나 보호자 양말 신경 안 쓰셔도 됩니다! 방학 동안 아이와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랍니다!